잡지한번 보실레요

손흥민, 임신 협박녀와 연인 관계였다…

richpjh 2025. 5. 16. 18:35
반응형

 

최근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과거 연인이던 20대 여성 A씨로부터 '임신했다'는 협박을 받고 3억 원을 건넨 사실이 알려지며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유명인을 대상으로 한 사생활 협박의 전형적인 사례로, 사회적 파장이 예상됩니다.(매일경제, 동아일보)

 

🧩 사건 개요

손흥민 선수는 지난해 6월, 과거 연인이던 A씨로부터 "아이를 임신했다"는 주장과 함께 태아 초음파 사진을 전달받았습니다. A씨는 이 사실을 폭로하지 않는 대가로 3억 원을 요구했고, 손흥민 선수는 선수와 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해 이를 건넸습니다. (주간조선, 다음)

 

이후 A씨는 손흥민 선수와 결별하고 40대 남성 B씨와 교제하게 되었으며, B씨는 A씨로부터 해당 내용을 전달받고 지난 3월 손흥민 선수에게 "임신 사실을 언론에 폭로하겠다"며 7000만 원을 추가로 요구했습니다. (주간조선)

 

⚖️ 법적 대응

손흥민 선수의 매니저는 수개월간 협박에 시달리다 결국 손흥민 선수에게 이 사실을 알렸고, 손흥민 선수는 더 이상 허위 사실에 고통받지 않기 위해 강력히 대응하자며 고소를 진행했습니다. 경찰은 A씨를 공갈 혐의로, B씨를 공갈미수 혐의로 체포하고 이들의 자택을 압수 수색했습니다. (동아일보, 다음)

손흥민 선수 측은 A씨가 제시한 초음파 사진이 조작된 것으로 보고 있으며, 선수는 명백한 피해자라며 공갈 협박을 해온 일당에게 선처 없이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매일경제)

 

🌐 사회적 반응

이 사건은 유명인을 대상으로 한 사생활 협박의 전형적인 사례로, 사회적 파장이 예상됩니다. 유명인들은 이미지가 곧 재산이고 상품성이 돈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사소한 사생활 논란도 노출되는 순간 대중에 대한 이미지가 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유명 선수나 연예인들은 소득이 높고 당장 큰 현금을 조달할 수 있다는 생각에 표적이 되기 쉽습니다. (동아일보, 한국경제)

 

📝 마무리

이번 사건은 유명인을 대상으로 한 사생활 협박의 전형적인 사례로, 사회적 파장이 예상됩니다. 유명인들은 이미지가 곧 재산이고 상품성이 돈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사소한 사생활 논란도 노출되는 순간 대중에 대한 이미지가 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유명 선수나 연예인들은 소득이 높고 당장 큰 현금을 조달할 수 있다는 생각에 표적이 되기 쉽습니다. (한국경제)

반응형